작년 11월 성황리에 개최된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3’ 컨퍼런스 내용입니다.
—–
올해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4’는 11월에 진행 예정입니다.
협찬사 참여에 대한 안내를 희망하시는 업체께서는
tech42@tech42.co.kr 로 메일 주세요.
작년 11월 성황리에 개최된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3’ 컨퍼런스 내용입니다.
—–
시간 | 주제 | 강연자 |
---|---|---|
10:00 - 10:30 | 디지털 마케팅 핵심 트렌드 _ 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 LG CNS 윤미정 상무 |
10:30 - 11:00 | 감성과 이성 사이 - 감동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한 고객 데이터 활용 방법론 |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고영혁 대표 |
11:00 - 11:20 | 휴식시간 | |
11:20 - 11:50 | 2023 미리 보는 라이브커머스 | 그립컴퍼니 김한나 대표 |
11:50 - 12:30 | 뉴스레터, 이메일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관계 관리하기 / 패널토의 | 스티비 이루리 마케터 / 민음사 신새벽 편집자 ㅣ 밑미 손하빈 대표 ㅣ 빈브라더스 박은실 에디터 |
12:30 - 13:30 | 점심시간 (점심 도시락 제공) | |
13:30 - 14:00 | 트렌드의 중심, 인플루언서 - 누구나 가능한 이유 | 인플루언서 ㅣ 레어케어 오은환 대표 |
14:00 - 14:30 | 콘텐츠 IP 마케팅의 진화 : 글로벌 K-팬덤과 함께 하는 시대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류정혜 마케팅 본부장 |
14:30 - 15:00 | 고객의 지적/문화적 성장을 지원하는 교보문고의 차별화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전략 | 교보문고 장원홍 팀장 |
15:00 - 15:20 | 휴식시간 | |
15:20 - 15:50 | 글로벌 감성을 홀리는 콘텐츠 IP 사업전략 | 메이크어스(딩고) 김지민 사업전략 총괄 |
15:50 - 16:20 | 불황속 행동유발 커뮤니케이션 | 디블렌트 허종훈 부사장 |
16:20 - 16:50 | 구매전환율을 상승시키는 UGC 동영상 리뷰 마케팅 전략 | 인덴트코퍼레이션(브이리뷰) 김진우 사업전략 총괄 |
16:50 - 17:10 | 휴식시간 | |
17:10 - 17:40 | 새로운 소비 주체의 등장 - 2023 트렌드 노트 |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박현영 소장 (2023 트렌드노트 저자) |
시간 | 주제 | 강연자 |
---|---|---|
10:00 - 10:30 | 디지털 마케팅 핵심 트렌드 _ 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 LG CNS 윤미정 상무 |
10:30 - 11:00 | 감성과 이성 사이 - 감동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한 고객 데이터 활용 방법론 |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고영혁 대표 |
11:00 - 11:20 | 휴식시간 | |
11:20 - 11:50 | 2023 미리 보는 라이브커머스 | 그립컴퍼니 김한나 대표 |
11:50 - 12:30 | 뉴스레터, 이메일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관계 관리하기 (패널토의) | 스티비 마케팅 이루리 마케터 / 민음사 신새벽 편집자 ㅣ 밑미 손하빈 대표 ㅣ 빈브라더스 박은실 에디터 |
12:30 - 13:30 | 점심시간 (점심도시락 제공) | |
13:30 - 14:00 | 실리콘밸리에서 경험한 메타버스 이야기 | 로블록스 김혜진 PM / 온라인 연결 |
14:00 - 14:30 | 포스트 모바일 시대에서 CTV 준비하기 | Adjust 안재현 고객성공매니저 |
14:30 - 15:00 |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시대, 이커머스 마케팅 인사이트와 사례 | 플래티어 그루비 시석현 컨설턴트 |
15:00 - 15:20 | 휴식시간 | |
15:20 - 15:50 | 앱 마케팅: 리타겟팅의 동향과 미래 | 리머지 조히대 총괄이사 |
15:50 - 16:20 | Conversational Commerce | 포티투마루 성기봉 이사 |
16:20 - 16:50 | 효율적인 마케팅 성과 측정으로 베어마켓 극복하기 | 앱스플라이어 문유철 지사장 |
16:50 - 17:10 | 휴식시간 | |
17:10 - 17:40 | 새로운 소비 주체의 등장 - 2023 트렌드 노트 |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박현영 소장 (2023 트렌드노트 저자) |
시간 | 주제 | 강연자 |
---|---|---|
10:00 - 10:30 | 디지털 마케팅 핵심 트렌드 _ 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 LG CNS 윤미정 상무 |
10:30 - 11:00 | 감성과 이성 사이 - 감동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한 고객 데이터 활용 방법론 |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고영혁 대표 |
11:00 - 11:20 | 휴식시간 | |
11:20 - 11:50 | 2023 미리 보는 라이브커머스 | 그립컴퍼니 김한나 대표 |
11:50 - 12:30 | 뉴스레터, 이메일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관계 관리하기 (패널토의) | 스티비 이루리 마케터 / 민음사 신새벽 편집자 ㅣ 밑미 손하빈 대표 ㅣ 빈브라더스 박은실 에디터 |
12:30 - 13:30 | 점심시간 (점심도시락 제공) | |
13:30 - 14:00 | 구매전환 및 매출 증대: 모바일 구매경험 개선 & 행태정보 파악 | 브랜치 황종우 한국지사장 |
14:00 - 14:30 | 고객 의도 파악으로 히트상품과 팬덤 만들기 | 어센트코리아 김윤경 마케팅 본부장 |
14:30 - 15:00 | 2023 이커머스 트렌드 키워드 : Under Control | <기묘한 이커머스 이야기> 저자 기묘한 |
15:00 - 15:20 | 휴식시간 | |
15:20 - 15:50 | 브랜드가 커머스 플랫폼에서 매출을 넘어 고객 자산을 쌓아가는 방법 | 카카오스타일 윤거성 이사 |
15:50 - 16:20 | 포스트 팬데믹 그리고 커머스 : 커머스 마케팅의 진화 | 구글 곽나래 Performance Specialist |
16:20 - 16:50 | 크리에이티브 테크 기반의 브랜드 경험 | 플러스엑스 유상원 대표 |
16:50 - 17:10 | 휴식시간 | |
17:10 - 17:40 | 새로운 소비 주체의 등장 - 2023 트렌드 노트 |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박현영 소장 (2023 트렌드노트 저자) |
실제 경품은 이미지와 다를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이 부과될 예정입니다.
빅데이터에서 발견한 새로운 소비주체들의 정체성, 경제감각, 소유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