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42는 오는 6월 28일(수)
‘마케팅 임팩트 2023’을 개최합니다.
생성AI가 연초부터 화두가 되며 디지털 마케팅에도 폭발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AI 시대 브랜드와 커머스, 고객경험의 교착점인 디지털 마케팅도 급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 어떻게 우리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고객을 만날 수 있을까요?
다양한 현업의 전문가 분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와 커머스, 그리고 고객경험의 새로운 교차점 : 디지털마케팅
– ’23.06.28(수) / 포스코 이벤트홀
– 오프라인_ 현장 참관객 대상 / 온라인_ 비 참관객 대상으로 실시간 생중계 예정
– Marketer, advertising business Planners, 브랜드 마케팅 구축 사례와 성공 사례에 관심 있는 모든 담당자
강연자 참여 및 기업 협찬 관련 궁금한 분은 kimnoba@tech42.co.kr 로 문의 주세요.
테크42는 오는 6월 28일(수)
‘마케팅 임팩트 2023’을 개최합니다.
생성AI가 연초부터 화두가 되며 디지털 마케팅에도 폭발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AI 시대 브랜드와 커머스, 고객경험의 교착점인 디지털 마케팅도 급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 어떻게 우리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고객을 만날 수 있을까요?
다양한 현업의 전문가 분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시간 | 주제 | 강연자 |
---|---|---|
10:00~10:30 | 사전등록 | |
10:30~11:00 | Next Platform, 모두를 위한 AI | 뤼튼 유영준 이사 |
11:00~11:30 | 브랜드의 성공을 이끄는 광고 주목도 | 티즈 윤정근 대표 |
11:30~12:00 | 오프라인 편의점 CU의 온라인 마케팅 | BGF리테일 DX실 김석환 실장 |
12:00~13:00 | Lunch Time | |
13:00~13:40 | 뉴스레터로 우리 브랜드다움 전하기 (패널토의) | 스티비 마케팅팀 이루리 매니저 |
13:40~14:10 | K-wave on TikTok, 숏폼을 타고 세계로 | 틱톡 김리재 매니저 |
14:10~14:40 |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 ‘MOP’ 기반의 최적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 LG CNS 윤미정 상무 |
14:40~14:50 | Break Time | |
14:50~15:20 | 이커머스 트렌드 | 와이어드컴퍼니 황봄님 대표 |
15:20~15:50 | TBD | TBD |
15:50~16:00 | Break Time | |
16:00~16:30 | 행동유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브랜딩과 디지털 마케팅 | 디블렌트 허종훈 부사장 |
16:30~17:00 | 숏폼 크리에이터가 현장에서 느끼는 트렌드 및 반응 오는 컨텐츠 | 강유정 크리에이터 |
17:00~ | Closing 및 경품추첨 |
행사 종료 후 경품추첨 1명 (오프라인 참관객 대상_ 행사장 추첨)
행사 종료 후 경품추첨 1명 (오프라인 참관객 대상_ 행사장 추첨)
세금계산서 발행 및 무통장 입금은 kimnoba@tech42.co.kr 로 문의주세요.
* 점심 식사는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