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화)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4″는 성료되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DMI)”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며,
연례적으로 주목받는 마케팅 이슈를 살펴보는 대한민국 최고의 마케팅 콘퍼런스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24년에는 어떤 마케팅 이슈가 가장 중요할까요?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4(DMI 2024)”에서는
지속가능한 브랜드의 입체적 경험과 유무형 소통을 통한 고객 경험,
그리고 생성AI와 같은 주목할만한 마케팅 테크놀로지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업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실제 사례와 인사이트를 공유하여, 2024년의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4는 ‘점심식사’와 ‘무료 주차권’을 제공합니다.
* 행사 관련 문의. 010-9296-0947
프로그램
2023년 10월 31일(화) 09:40~12:20_ 오전 공통 트랙
시간 |
주제 |
강연자 |
09:00 ~ 09:40 |
사전등록 및 참관객 입장 |
|
09:40 ~ 10:10 |
2024 트렌드 노트: 라이프-스타일 마침내 분화 |
바이브컴퍼니 |
10:10 ~ 10:40 |
고객의 생각을 쉽게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안 |
LG CNS |
10:40 ~ 10:50 |
휴식시간 |
|
10:50 ~ 11:20 |
2024 CX 마케팅: 주요 트렌드와 AI 통한 업스킬링 전략 |
애피어 |
11:20 ~ 11:50 |
1000만 고객을 끌어당기는 힘 |
NHN커머스 |
11:50 ~ 12:20 |
광고 기술 패러다임의 전환- 타겟팅을 넘어 인게이지먼트로 |
버즈빌 |
12:20 ~ 13:20 |
점심시간 (양식 도시락 제공) |
|
13:20~17:10_ 오후 트랙 1(트랙 이동 가능)
시간 |
주제 |
강연자 |
13:20 ~ 13:50 |
구매전환율 2배 올리는 온사이트 마케팅 |
마켓컬리 |
13:50 ~ 14:20 |
비즈니스 단계별 브랜드 마케터의 역할 |
밀리의 서재 |
14:20 ~ 14:50 |
뉴스레터로 지속가능한 콘텐츠 만들기 |
커피팟 |
14:50 ~ 15:10 |
휴식시간 |
|
15:10 ~ 15:40 |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 |
15:40 ~ 16:10 |
유저와 One Team이 되는 방법 : 커뮤니티 |
오늘의집 |
16:10 ~ 16:40 |
세계 지성 강연 플랫폼 Great Minds 글로벌 전략 혹은 생존기 |
EBS |
16:40 ~ 17:10 |
롱블랙, 요즘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을 말하다 |
롱블랙 |
17:10 ~ |
경품추첨 및 종료 |
|
13:20~17:10_ 오후 트랙 2(트랙 이동 가능)
시간 |
주제 |
강연자 |
13:20 ~ 13:50 |
데이터 기반으로 진화하는 쇼퍼블 비디오 커머스의 현재와 미래 |
모비두 |
13:50 ~ 14:20 |
SNS의 진화, X를 통해 바라본 디지털 마케팅 전략 |
X(트위터) |
14:20 ~ 14:50 |
재미있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GS25 |
GS리테일 |
14:50 ~ 15:10 |
휴식시간 |
|
15:10 ~ 15:40 |
브랜딩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
피처링 |
15:40 ~ 16:10 |
경쟁사를 낱낱이 파헤치는 새로운 무기, 리뷰 데이터 |
크리마 |
16:10 ~ 16:40 |
Intent marketing에서 Growth Hack까지 |
올스테이(타이드스퀘어) |
16:40 ~ 17:10 |
업무의 미래: 마케팅팀의 생산성, AI 그리고 유연성 |
slack |
17:10~ |
경품추첨 및 종료 |
|
13:20~17:10_ 오후 트랙 3(트랙 이동 가능)
시간 |
주제 |
강연자 |
13:20 ~ 13:50 |
AI-Powered Digital Marketing |
Meta |
13:50 ~ 14:20 |
고객 행동과 의도를 데이터로 이해해서, 마음을 움직이는 노하우 |
ADA코리아 |
14:20 ~ 14:50 |
생성형AI로 고객 만나기, sitebunny AI |
포티투마루 |
14:50 ~ 15:10 |
휴식시간 |
|
15:10 ~ 15:40 |
AI의 시대, 브랜드의 성공을 이끄는 광고 주목도 |
티즈 |
15:40 ~ 16:10 |
달라지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 데이터로 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
팀 맥소노미(CJ올리브네트웍스) |
16:10 ~ 16:40 |
데이터로 타겟팅하는 유튜브 마케팅 |
소셜러스 |
16:40 ~ 17:10 |
AI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실행 전략 |
겟스마트 |
17:10 ~ |
경품추첨 및 종료 |
|
경품안내
-
shop by Pro 3개월 '무료 이용권'
모든 참가자 대상
-
GREAT MINDS 강연 3개월 '무료 이용권'
행사 당일 선착순 300명(현장에서 신청)
-
2024 트렌드 노트
행사 당일 선착순 70명(1인 1권 한정)
-
캐릭터 얼굴형 손난로 보조배터리 5000mAh C타입 충전
행사 종료 후 경품추첨 3명 (행사장 추첨)
-
브리츠 레트로 아날로그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행사 종료 후 경품추첨 2명 (행사장 추첨)
-
갤럭시 워치6 클래식 47mm 블루투스(색상 랜덤)
행사 종료 후 경품추첨 1명 (행사장 추첨)
연사소개
-
박현영 소장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
김상호 리서치플랫폼팀 팀장
LG CNS
-
고주연 본부장
애피어
-
김용준 EC사업실 이사
NHN커머스
-
고재희 광고제품총괄 CPO
버즈빌
-
전미희 온사이트 마케팅 그룹장
마켓컬리
-
송수연 플랫폼마케팅부 과장
KB국민카드
-
오세훈 대표
커피팟
-
조윤성 마케팅 PL
밀리의 서재
-
배수현 커뮤니티 리더
오늘의집
-
김민태 글로벌콘텐츠 부장
EBS
-
이해진 콘텐츠팀 리드
롱블랙
-
이윤희 CEO
모비두
-
허지성 상무
X(트위터)
-
박준형 플랫폼마케팅팀 팀장
GS리테일
-
한수연 COO
피처링
-
허원석 사업본부 본부장
크리마
-
공연수 대표
올스테이
-
채지선 마케팅 총괄
Slack
-
권다영 Client Solution Manager, D2C & CPG
Meta
-
고영혁 대표
ADA코리아
-
김동환 대표
포티투마루
-
윤정근 지사장
티즈
-
정기수 팀 맥소노미 팀장
팀 맥소노미(CJ올리브네트웍스)
-
양효욱 대표
소셜러스
-
원승빈 대표
겟스마트
오시는 길
장소 : 잠실롯데호텔 3F 크리스탈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