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시장이 격변하고 있습니다. 관성은 효력이 떨어지고 일상적 예측은 빗나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디지털 전환은 더욱 빠르게 전개되고 고객들의 소비 방식도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취향과 요구를 테크놀로지로 대응하기 위해 커머스 시장에 다양한 키워드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어떤 플랫폼을 선택해 어떻게 고객을 만나야 할까요?
디지털 커머스 마케팅에 대한 현업 전문가 분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관심과 많은 참여 속에 성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신청자에겐 접속 정보를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하였으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혹 도착하지 않은 경우 ericahue@tech42.co.kr 알려주세요.
일시 : 4월 27일(수) 현장 & 온라인 스트리밍
오프라인 현장 : 마루180 / 2호선 역삼역
온라인 : 실시간 스트리밍
커머스 시장이 격변하고 있습니다. 관성은 효력이 떨어지고 일상적 예측은 빗나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디지털 전환은 더욱 빠르게 전개되고 고객들의 소비 방식도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취향과 요구를 테크놀로지로 대응하기 위해 커머스 시장에 다양한 키워드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어떤 플랫폼을 선택해 어떻게 고객을 만나야 할까요?
디지털 커머스 마케팅에 대한 현업 전문가 분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시간 | 주제 | 강연자 |
---|---|---|
10:20 ~ 10:50 | 신선식품 온라인 배송의 다각화와 미래 | 오아시스마켓 김수희 이사 |
10:50 ~ 11:20 | 차세대 이커머스 전략 | 아카마이 코리아 한준 부장 |
11:20 ~ 11:50 | 5가지 키워드로 살펴보는 2022 이커머스 트렌드 | <기묘한 이커머스 이야기> 저자 |
11:50 ~ 13:30 | 점심시간 | |
13:30 ~ 14:00 | 팬심기반 라이브커머스 | 그립컴퍼니 김주석 팀장 |
14:00 ~ 14:30 | 플랫폼에서 D2C로 성장하는 방법 | 카카오스타일 윤거성 이사 |
14:30 ~ 14:40 | 휴식시간 | |
14:40 ~ 15:10 | 유명한 국내외 브랜드는 왜 자꾸 D2C몰에 집중할까? | 카페24 디지털전략연구소 박준희 소장 |
15:10 ~ 15:40 | 기회를 켜다, Instagram 디스커버리 커머스 | Meta 허지수 팀장 |
15:40 ~ 16:00 | Conversational Commerce | 포티투마루 성기봉 이사 |
16:00 ~ 16:10 | 휴식시간 | |
16:10 ~ 16:40 | 구독경제에 대한 이해와 성장하는 초기 스타트업의 마케팅 | 술담화 이재욱 대표 |
16:40 ~ 17:10 | 이커머스를 통한 브랜드 스케일 업 | 한국 아마존 글로벌셀링 마케팅/사업개발 이순수 헤드 |
현장 선착순 입장자 10분에겐 <2022 트렌드노트> 선물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