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참여자에게 접속 링크와 접속 안내를 등록하신 메일 발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비 대세인 MZ세대에게 어떻게 우리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할까요?
다양한 현업 전문가 분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일시 : 7월 6일(수) 현장 & 온라인 스트리밍
– 오프라인 현장 : Maru180 B1 이벤트홀/ 2호선 역삼역
– 온라인 : 실시간 스트리밍

“MZ세대는 절반이상이 가심비 추구” (2022.4.대한상의)
가심비 =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
MZ(밀레니얼+Z) 세대가 소비의 주력으로 떠오른 것은 최근의 일은 아닙니다.
기업들에게는 이러한 MZ세대의 소비 활동과 사회적 움직임을 분석해
마케팅의 전략을 찾아내는 것이 주요 과제가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7월 6일 (수) 10:00 ~ 17:00
시간 주제 강연자
10:20 ~ 10:50 Put Your Business in Action with Creators & Reels Meta 남정림 팀장
10:50 ~ 11:20 팬덤과 함께 만드는 스토리 IP 마케팅 : 세이렌 캠페인 중심으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류정혜 마케팅 본부장
​11:20 ~ 11:50 브랜드가 바이럴되는 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 틱톡코리아​ 김이라 리드
11:50 ~ 13:30 점심시간
13:30 ~ 14:00 와디즈로 시작하는 세상 만들기 (SME의 성장 여정에 함께하는 와디즈) 와디즈 황인범 CBO
14:00 ~ 14:30 롱블랙 : 팬덤을 부르는 콘텐츠 서비스엔 세 가지가 있다 타임앤코 임미진 대표
14:30 ~ 15:00 우리 서비스의 콘텐츠 개인화, 무엇이 문제일까 Branch 오예은 이사
15:00 ~ 15:30 케이팝 팬을 위한 서비스 ‘블립’이 고래 싸움에서 살아남는 법 스페이스오디티 김홍기 대표
15:30 ~ 15:50 휴식
15:50 ~ 16:20 여행지의 매력도를 높이는 브랜딩 콘텐츠 (지금,여기) 여기어때 윤소라 콘텐츠마케터
16:20 ~ 16:50 10년차 뉴스 앵커가 AI 앵커로 창업한 이야기 에이아이파크 박철민 대표
16:50 ~ 17:20 인플루언서가 알려주는 찐팬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 인플루언서 오은환 대표
17:20 ~ 17:30 행운권 추첨

경품안내

  • 발뮤다 드립포트 1명 / 스타벅스 5만원 상품권 3명

    행사 마지막 행운권 추첨이 진행됩니다.

  • 행사 설문조사 참여자 중 20명에게 '롱블랙 2개월 이용권'

    롱블랙은 매일 하나의 노트, 24시간 안에 클릭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연사소개

  • 남정림 팀장
    Global Business Group, Meta
  • 류정혜 마케팅 본부장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 김이라 리드
    브랜드 전략팀, 틱톡 코리아
  • 황인범 CBO
    와디즈
  • 임미진 대표
    롱블랙, 타임앤코
  • 오예은 이사
    Branch
  • 김홍기 대표
    스페이스오디티
  • 윤소라 콘텐츠마케터
    여기어때컴퍼니
  • 박철민 대표
    에이아이파크
  • 오은환 대표
    레어케어, 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