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참여자에게 접속 링크와 접속 안내를 등록하신 메일 발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비 대세인 MZ세대에게 어떻게 우리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할까요?
다양한 현업 전문가 분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일시 : 7월 6일(수) 현장 & 온라인 스트리밍
– 오프라인 현장 : Maru180 B1 이벤트홀/ 2호선 역삼역
– 온라인 : 실시간 스트리밍
“MZ세대는 절반이상이 가심비 추구” (2022.4.대한상의)
MZ(밀레니얼+Z) 세대가 소비의 주력으로 떠오른 것은 최근의 일은 아닙니다.
프로그램
7월 6일 (수) 10:00 ~ 17:00
시간 | 주제 | 강연자 |
---|---|---|
10:20 ~ 10:50 | Put Your Business in Action with Creators & Reels | Meta 남정림 팀장 |
10:50 ~ 11:20 | 팬덤과 함께 만드는 스토리 IP 마케팅 : 세이렌 캠페인 중심으로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류정혜 마케팅 본부장 |
11:20 ~ 11:50 | 브랜드가 바이럴되는 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 | 틱톡코리아 김이라 리드 |
11:50 ~ 13:30 | 점심시간 | |
13:30 ~ 14:00 | 와디즈로 시작하는 세상 만들기 (SME의 성장 여정에 함께하는 와디즈) | 와디즈 황인범 CBO |
14:00 ~ 14:30 | 롱블랙 : 팬덤을 부르는 콘텐츠 서비스엔 세 가지가 있다 | 타임앤코 임미진 대표 |
14:30 ~ 15:00 | 우리 서비스의 콘텐츠 개인화, 무엇이 문제일까 | Branch 오예은 이사 |
15:00 ~ 15:30 | 케이팝 팬을 위한 서비스 ‘블립’이 고래 싸움에서 살아남는 법 | 스페이스오디티 김홍기 대표 |
15:30 ~ 15:50 | 휴식 | |
15:50 ~ 16:20 | 여행지의 매력도를 높이는 브랜딩 콘텐츠 (지금,여기) | 여기어때 윤소라 콘텐츠마케터 |
16:20 ~ 16:50 | 10년차 뉴스 앵커가 AI 앵커로 창업한 이야기 | 에이아이파크 박철민 대표 |
16:50 ~ 17:20 | 인플루언서가 알려주는 찐팬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 | 인플루언서 오은환 대표 |
17:20 ~ 17:30 | 행운권 추첨 |
경품안내
-
발뮤다 드립포트 1명 / 스타벅스 5만원 상품권 3명
행사 마지막 행운권 추첨이 진행됩니다.
-
행사 설문조사 참여자 중 20명에게 '롱블랙 2개월 이용권'
롱블랙은 매일 하나의 노트, 24시간 안에 클릭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연사소개
-
남정림 팀장
Global Business Group, Meta -
류정혜 마케팅 본부장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
김이라 리드
브랜드 전략팀, 틱톡 코리아 -
황인범 CBO
와디즈 -
임미진 대표
롱블랙, 타임앤코 -
오예은 이사
Branch -
김홍기 대표
스페이스오디티 -
윤소라 콘텐츠마케터
여기어때컴퍼니 -
박철민 대표
에이아이파크 -
오은환 대표
레어케어, 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