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소비 대세인 MZ세대에게 어떻게 우리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할까요?
다양한 현업 전문가 분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일시 : 7월 6일(수) 현장 & 온라인 스트리밍
– 오프라인 현장 : Maru180 B1 이벤트홀/ 2호선 역삼역
– 온라인 : 실시간 스트리밍

참가신청
“MZ세대는 절반이상이 가심비 추구” (2022.4.대한상의)
가심비 =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
MZ(밀레니얼+Z) 세대가 소비의 주력으로 떠오른 것은 최근의 일은 아닙니다.
기업들에게는 이러한 MZ세대의 소비 활동과 사회적 움직임을 분석해
마케팅의 전략을 찾아내는 것이 주요 과제가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7월 6일 (수) 10:00 ~ 17:00
시간 주제 강연자
10:20 ~ 10:50 Put Your Business in Action with Creators & Reels Meta 남정림 팀장
10:50 ~ 11:20 팬덤과 함께 만드는 스토리 IP 마케팅 : 세이렌 캠페인 중심으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류정혜 마케팅 본부장
​11:20 ~ 11:50 브랜드가 바이럴되는 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 틱톡코리아​ 김이라 리드
11:50 ~ 13:30 점심시간
13:30 ~ 14:00 와디즈로 시작하는 세상 만들기 (SME의 성장 여정에 함께하는 와디즈) 와디즈 황인범 CBO
14:00 ~ 14:30 롱블랙 : 팬덤을 부르는 콘텐츠 서비스엔 세 가지가 있다 타임앤코 임미진 대표
14:30 ~ 15:00 우리 서비스의 콘텐츠 개인화, 무엇이 문제일까 Branch 오예은 이사
15:00 ~ 15:30 케이팝 팬을 위한 서비스 ‘블립’이 고래 싸움에서 살아남는 법 스페이스오디티 김홍기 대표
15:30 ~ 15:50 휴식
15:50 ~ 16:20 여행지의 매력도를 높이는 브랜딩 콘텐츠 (지금,여기) 여기어때 윤소라 콘텐츠마케터
16:20 ~ 16:50 10년차 뉴스 앵커가 AI 앵커로 창업한 이야기 에이아이파크 박철민 대표
16:50 ~ 17:20 인플루언서가 알려주는 찐팬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 인플루언서 오은환 대표
17:20 ~ 17:30 행운권 추첨

연사소개

  • 남정림 팀장
    Global Business Group, Meta
  • 류정혜 마케팅 본부장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 김이라 리드
    브랜드 전략팀, 틱톡 코리아
  • 황인범 CBO
    와디즈
  • 임미진 대표
    롱블랙, 타임앤코
  • 오예은 이사
    Senior Account Executive, Branch
  • 김홍기 대표
    스페이스오디티
  • 윤소라 콘텐츠마케터
    여기어때컴퍼니
  • 박철민 대표
    에이아이파크
  • 오은환 대표
    레어케어, 인플루언서

경품안내

  • 발뮤다 드립포트 1명 / 스타벅스 5만원 상품권 3명

    행사 마지막 행운권 추첨이 진행됩니다.

  • 행사 설문조사 참여자 중 20명에게 '롱블랙 2개월 이용권'

    롱블랙은 매일 하나의 노트, 24시간 안에 클릭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참가신청

세금계산서 발행 및 무통장 입금은 ericahue@tech42.co.kr 로 문의주세요.

티켓 가격 인원수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 현장 참여 55,000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 온라인 참여 33,000

테크42는 오는 11월 마케팅 전반의 인사이트를 아우르는 Digital Marketing Insight 2023 을 기획중입니다.
이번 7월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에겐 연말 컨퍼런스의 10% 할인쿠폰을 등록된 이메일로 발송 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