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수) 예정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3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3 전망’은 11월 중 진행 예정입니다.
자사의 새로운 기술이나 인사이트를 나누고 싶다면
ericahue@tech42로 문의 주세요.
프로그램
지난 2021년 12월 14일 진행된 프로그램 아젠다입니다. 오전 + Track1
시간 | 주제 | 강연자 |
---|---|---|
10:00 - 10:30 | 뉴노멀 시대와 디지털 마케팅 : What’s Next for 2022? | 구글코리아 김태원 전무 |
10:30 - 11:00 | 2022 마케팅 트렌드의 핵심, 고객 인텐트에 집중하라! | 어센트코리아 박세용 대표 |
11:00 - 11:20 | 휴식시간 | |
11:20 - 11:50 | Go Global with Snap and meet MZ generations! | 스냅챗 장은희 헤드 |
11:50 - 12:20 | 현실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메타버스 | 마이크로소프트 이건복 상무 |
12:20 ~ 13:50 | 점심시간 | |
13:50 - 14:20 | 밀레니얼을 위한 오디오 콘텐츠 | 스푼라디오 차상학 리드 |
14:20 - 14:50 | 올리브영의 옴니채널 혁신 전략 | 올리브영 임수진 부장 |
14:50 - 15:20 | 인플루언서블 세대인 Z세대, 그들의 디지털알고리즘 | 대학내일 홍승우 센터장 |
15:20 - 15:50 | 휴식시간 | |
15:50 - 16:10 | 디지털콘텐츠 시대를 맞이하는 큐브ENT의 자세 | 큐브엔터테인먼트 강승보 팀장 |
16:10 - 16:40 | 구독자의 마음을 얻는 뉴스레터 전략 | 슬로워크 조성도 대표이사 |
16:40 - 17:00 | 휴식시간 | |
17:00 - 17:30 | 빅데이터로 본 2022 트렌드: 라이프스타일의 시대에서 신념의 시대로 |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박현영 소장 (2022 트렌드노트 저자) |
Track2 아젠다
시간 | 주제 | 강연자 |
---|---|---|
13:50 - 14:20 | 인공지능(AI) 기반 개인화 추천으로 지속 성장 모델 구축하기 | 애피어코리아 양재광 이사 |
14:20 - 14:50 | 개인정보보호 시대의 사용자 경험 중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브랜치 황종우 이사 |
14:50 - 15:20 | D2C(Direct to consumer)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DT(Digital Transfomation) 전략 | 그루비 사업부 이봉교 이사 |
15:20 - 15:50 | 휴식시간 | |
15:50 - 16:10 | Grip 라이브커머스 2.0 | 그립컴퍼니 김주석 팀장 |
16:10 - 16:40 | 신규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만들기 | 펫프렌즈 김용훈 CM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