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3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는 어떨까요?
다양한 도전을 시도한 국내외 유수 기업을 모시고
2023년 마케팅의 방향성과 인사이트를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 일시 : 2022년 11월 22일 (화) 종일
– 장소 : 잠실롯데호텔 3F 크리스탈볼룸

성공적인 고객 경험 마케팅을 펼치는 방법은 뭘까요?
가상현실 세상의 폭발적인 성장, 지금의 문화와 소비를 주도하는 Z세대 …

지난 몇년간의 급진적인 변화 속에서 우리 브랜드는 고객에게 어떤 경험을 심어주고,
우리의 충성 고객으로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한 시도가 필요한 때입니다.

프로그램

오전 키노트 + Track1 + 오후 통합 / 연사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시간 주제 강연자
10:00 - 10:30 디지털 마케팅 핵심 트렌드 _ 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LG CNS 윤미정 상무
10:30 - 11:00 감성과 이성 사이 - 감동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한 고객 데이터 활용 방법론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고영혁 대표
11:00 - 11:20 휴식시간
11:20 - 11:50 2023 미리 보는 라이브커머스 그립컴퍼니 김한나 대표
11:50 - 12:30 뉴스레터, 이메일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관계 관리하기 / 패널토의 스티비 이루리 마케터 / 민음사 신새벽 편집자 ㅣ 밑미 손하빈 대표 ㅣ 빈브라더스 박은실 에디터
12:30 - 13:30 점심시간 (점심 도시락 제공)
13:30 - 14:00 트렌드의 중심, 인플루언서 - 누구나 가능한 이유 인플루언서 ㅣ 레어케어 오은환 대표
14:00 - 14:30 콘텐츠 IP 마케팅의 진화 : 글로벌 K-팬덤과 함께 하는 시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류정혜 마케팅 본부장
14:30 - 15:00 고객의 지적/문화적 성장을 지원하는 교보문고의 차별화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전략 교보문고 장원홍 팀장
15:00 - 15:20 휴식시간
15:20 - 15:50 글로벌 감성을 홀리는 콘텐츠 IP 사업전략 메이크어스(딩고) 김지민 사업전략 총괄
15:50 - 16:20 불황속 행동유발 커뮤니케이션 디블렌트 허종훈 부사장
16:20 - 16:50 구매전환율을 상승시키는 UGC 동영상 리뷰 마케팅 전략 인덴트코퍼레이션(브이리뷰) 김진우 사업전략 총괄
16:50 - 17:10 휴식시간
17:10 - 17:40 새로운 소비 주체의 등장 - 2023 트렌드 노트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박현영 소장 (2023 트렌드노트 저자)
오전 키노트 + Track2 + 오후 통합
시간 주제 강연자
10:00 - 10:30 디지털 마케팅 핵심 트렌드 _ 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LG CNS 윤미정 상무
10:30 - 11:00 감성과 이성 사이 - 감동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한 고객 데이터 활용 방법론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고영혁 대표
11:00 - 11:20 휴식시간
11:20 - 11:50 2023 미리 보는 라이브커머스 그립컴퍼니 김한나 대표
11:50 - 12:30 뉴스레터, 이메일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관계 관리하기 (패널토의) 스티비 마케팅 이루리 마케터 / 민음사 신새벽 편집자 ㅣ 밑미 손하빈 대표 ㅣ 빈브라더스 박은실 에디터
12:30 - 13:30 점심시간 (점심도시락 제공)
13:30 - 14:00 실리콘밸리에서 경험한 메타버스 이야기 로블록스 김혜진 PM / 온라인 연결
14:00 - 14:30 포스트 모바일 시대에서 CTV 준비하기 Adjust 안재현 고객성공매니저
14:30 - 15:00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시대, 이커머스 마케팅 인사이트와 사례 플래티어 그루비 시석현 컨설턴트
15:00 - 15:20 휴식시간
15:20 - 15:50 앱 마케팅: 리타겟팅의 동향과 미래 리머지 조히대 총괄이사
15:50 - 16:20 Conversational Commerce 포티투마루 성기봉 이사
16:20 - 16:50 효율적인 마케팅 성과 측정으로 베어마켓 극복하기 앱스플라이어 문유철 지사장
16:50 - 17:10 휴식시간
17:10 - 17:40 새로운 소비 주체의 등장 - 2023 트렌드 노트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박현영 소장 (2023 트렌드노트 저자)
오전 키노트 + Track3 + 오후 통합
시간 주제 강연자
10:00 - 10:30 디지털 마케팅 핵심 트렌드 _ 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LG CNS 윤미정 상무
10:30 - 11:00 감성과 이성 사이 - 감동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한 고객 데이터 활용 방법론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고영혁 대표
11:00 - 11:20 휴식시간
11:20 - 11:50 2023 미리 보는 라이브커머스 그립컴퍼니 김한나 대표
11:50 - 12:30 뉴스레터, 이메일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관계 관리하기 (패널토의) 스티비 이루리 마케터 / 민음사 신새벽 편집자 ㅣ 밑미 손하빈 대표 ㅣ 빈브라더스 박은실 에디터
12:30 - 13:30 점심시간 (점심도시락 제공)
13:30 - 14:00 구매전환 및 매출 증대: 모바일 구매경험 개선 & 행태정보 파악 브랜치 황종우 한국지사장
14:00 - 14:30 고객 의도 파악으로 히트상품과 팬덤 만들기 어센트코리아 김윤경 마케팅 본부장
14:30 - 15:00 2023 이커머스 트렌드 키워드 : Under Control <기묘한 이커머스 이야기> 저자 기묘한
15:00 - 15:20 휴식시간
15:20 - 15:50 브랜드가 커머스 플랫폼에서 매출을 넘어 고객 자산을 쌓아가는 방법 카카오스타일 윤거성 이사
15:50 - 16:20 포스트 팬데믹 그리고 커머스 : 커머스 마케팅의 진화 구글 곽나래 Performance Specialist
16:20 - 16:50 크리에이티브 테크 기반의 브랜드 경험 플러스엑스 유상원 대표
16:50 - 17:10 휴식시간
17:10 - 17:40 새로운 소비 주체의 등장 - 2023 트렌드 노트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박현영 소장 (2023 트렌드노트 저자)

경품안내

  • 행운권 추첨 : 애플워치 8 1명, 에어팟 3 1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 3명,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5명

    실제 경품은 이미지와 다를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이 부과될 예정입니다.

  • 현장 도착 선착순 100명에게 <트렌드노트 2023(북스톤)> 증정

    빅데이터에서 발견한 새로운 소비주체들의 정체성, 경제감각, 소유방식

  • 행사에 참가하시는 분들께 <스티비> 결제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 제공

연사소개

  • 윤미정 상무
    LG CNS ㅣ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저자
  • 고영혁 대표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 김한나 대표
    그립컴퍼니
  • 이루리 마케팅 매니저
    스티비
  • 오은환 대표
    레어케어, 인플루언서
  • 류정혜 마케팅 본부장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 장원홍 팀장
    교보문고
  • 김지민 사업전략 총괄
    메이크어스(딩고) ㅣ CEO STAFF 실장
  • 허종훈 부사장
    디블렌트
  • 김진우 사업전략 총괄
    인덴트코퍼레이션(브이리뷰)
  • 박현영 소장
    바이브컴퍼니 ㅣ 생활변화관측소 ㅣ <2023 트렌드노트> 저자
  • 김혜진 PM
    로블록스
  • 안재현 고객성공매니저
    Adjust
  • 시석현 컨설턴트
    플래티어 그루비
  • 조히대 총괄이사
    리머지 한국&일본 사업 총괄
  • 성기봉 이사
    포티투마루 챗봇사업부
  • 문유철 지사장
    앱스플라이어
  • 황종우 한국지사장
    Head of Korea, Branch
  • 김윤경 본부장
    어센트 코리아 마케팅본부
  • 기묘한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 발행인
  • 윤거성 이사
    카카오스타일 소호그룹
  • 유상원 대표
    플러스엑스

오시는 길



장소 : 잠실롯데호텔 3F 크리스탈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