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위한 기술이 발달하며 Marketing과 Technology 를
결합한 Martech라는 신조어가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필립 코틀러의 ‘마켓 5.0’에 따르면
기술과 인간이 서로 잘하는 분야가 다르다는 것, 기술은 뛰어나지만 인간을 대체할 수는 없기에
기술과 인간은 협업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기술의 발전 방향을 알고 활용하는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테크놀러지와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결합하는 인사이트를
다양한 현업 전문가분들을 통해 나눕니다.
프로그램
9월 22일 (목) 10:00 ~ 17:30
시간 |
주제 |
강연자 |
10:20 ~ 10:50 |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관통하는 새로운 키워드 - 자동화 (Automation) |
구글코리아 이균재 헤드 |
10:50 ~ 11:20 |
연결된 고객 경험을 위한 고객 데이터 플랫폼 |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박은용 상무 |
11:20 ~ 11:50 |
아모레몰의 D2C 전략 |
아모레퍼시픽 김승수 팀장 |
11:50 ~ 13:30 |
점심시간 |
|
13:30 ~ 14:00 |
클래스101의 성장을 이끈 데이터 활용 전략 |
클래스101 김현우 마케팅 총괄 |
14:00 ~ 14:30 |
우리 디지털 플랫폼의 "역세권" 분석하기 |
Contentsquare 한승읍 영업대표 |
14:30 ~ 15:00 |
고객데이터 기반의 그로스마케팅 인사이트 |
펫프렌즈 김용훈 CMO |
15:00 ~ 15:30 |
Video never kill the radio star. (디지털 시대, 오프라인의 가치) |
롯데백화점 홍병우 팀장 |
15:30 ~ 15:50 |
휴식시간 |
|
15:50 ~ 16:20 |
블랭크코퍼레이션 D2C 브랜드 성장 동력 - 데이터와 직관의 균형 (브랜드 모도리 사례) |
블랭크코퍼레이션 신가은 프로 |
16:20 ~ 16:50 |
코로나 이후의 글로벌 OTA 마케팅 트렌드 |
ONDA 최준호 Ceo staff |
16:50 ~ 17:20 |
활용 사례로 살펴보는 마테크 (크로스플랫폼의 연결고리) |
Branch 오예은 이사 |
17:20 ~ 17:30 |
경품추첨 |
|
경품안내
-
Apple 에어팟 3세대 1명 + 클래스101 1개월 구독권 5명
선착순 등록자 50명에겐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드려요 (행사종료후 최종 참여자에 한함)
연사소개
-
이균재 헤드
구글코리아
-
고영혁 대표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
김승수 팀장
아모레퍼시픽
-
김현우 마케팅 총괄
클래스101
-
한승읍 영업대표
Contentsquare
-
김용훈 CMO
펫프렌즈
-
홍병우 팀장
롯데백화점
-
신가은 프로
블랭크코퍼레이션
-
최준호 Ceo staff
ONDA
-
오예은 이사
Branch